본 게시글은 모든 튕김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일부 행위에 대한 튕김 문제를 문제가 발생 시
알아보고 추가로 순서대로 서술할 예정입니다.

 

디스코드 스킨, 디스코드 테마를 바꾸는 BETTER DISCORD입니다.

 

최근에 제가 디스코드를 사용하면서 링크 주소복사를 하면 팅기는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의외로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해서 사실상 포스팅까지 쓸 필요는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대부분 해결법이 이 방법으로 해결되니 혹시 저와 비슷한 문제가 있으시면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은 해당 사이트로 가서 최신 (1.0.5v)을 받도록 합니다.

 

이때 각각 본인에게 맞는 OS(운영체제)에 맞춰 받습니다.

저는 윈도우이므로 BandagedBD.exe를 다운로드하였습니다.

 

받은 파일을 실행합니다.

 

실행 화면에서 두 번째꺼인 Repair BandgedBD를 선택합니다.

 

상단에 Repair On Stable를 체크하시고

아래 아무거나 부분에서는 아무거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무것도 선택 안 하면 진행 안되니 꼭 체크해주세요.

다 체크했으면 Repair를 클릭해 진행합니다.

 

재설치를 하라는 창이 뜹니다. 예를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인스톨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여기서도 Install To Stable에 체크하시고 Install를 눌러 진행합니다.

그리고 디스코드를 다시 켜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글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ᵔᴥ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