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움짤이 이상하면 클릭해서 보세요.' <- 이런식으로 적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에디터(신 에디터)에서는 이게 정상적으로 재생되어 보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글만 올리면 아마 지금 보고 있는 화면처럼 보일 것입니다.

뚝 뚝 끊겨서 보이죠? 그래서 현재 제가 그런 이미지들은 글 보면서

아래 이미지에 써있는 설명처럼 적고 있습니다.

 

에디터 화면을 따로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웃긴 건 에디터에서는 잘 보인다는 겁니다;;

 

notice.tistory.com/2579

거기다가 구 에디터도 막히고 구 에디터 설정은 어디 가셨는지 보이지도 않네요

원래 구 에디터로 바꾸는 설정이 블로그 내 있었습니다.

 

 

편법이든 좋으니 이걸 해결할 방법이 있으면 좋겠네요 진짜 외관상 너무 안 좋습니다 ㅠㅠ..

나중에 확인한 거지만 모바일에서도 그러네요

 

구 에디터는 굳이 쓴다면

티스토리_블로그_주소/admin/entry/post/?type=post&returnURL=/manage/posts/

로 붙이면 작동은 합니다. 그래도 불편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니네요

728x90
728x90